- 메타버스를 움직이는 힘, 데이터에 주목하라!
- 2022.06.17 12:00 | CHEIL WORLDWIDE
- 코로나 19 사태 이후 메타버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, NFT와 같은 가상 경제 활동이나 버추얼휴먼 등의 메타버스를 구성하는 요소 중 일부 기술만 주목받고 있다. 하지만 메타버스 트렌드를 제대로 짚어내 메타버스 비즈니스를 지속하기 위해선 메타버스의 핵심 구성...
- 언콰이어트 보이스, 100년의 침묵을 깨다
- 2019.12.06 12:00 | CHEIL WORLDWIDE
- 루마니아 자선단체 ANAIS와 제일기획 자회사 센트레이드(Centrade)가 40분짜리 영상을 통해 가정 폭력 피해 여성 문제를 널리 알렸다. <언콰이어트 보이스(Unquiet Voices)>는 저작권이 소멸된 무성 영화를 활용해 여성이 폭행을 당하는 장면에 실제 가정 폭력 피해...
- [TREND/LIFE] 가난할 빈(貧)+기술(Technology), 짠테크를 넘어 빈테크의 시대로 출처
- 2019.02.21 12:00 | HS Ad
- 2018년 3월 개봉했던 영화 <소공녀>를 아시나요? 안정적인 직업도, 자기 몸 하나 누울 집도 없지만 하루 한 잔의 위스키와 한 모금의 담배, 사랑하는 남친이 있어 행복한 주인공 미소의 라이프스타일에 많은 2030세대가 깊이 공감했습니다. 오늘 소개해 드릴 '빈테크’는...
- [Cheil’s Up Ⅱ] 기타를 배우는 새로운 방법 시각장애인을 위한 기타 연주 앱 '오디오코드(AudioChords)'
- 2018.12.06 12:00 | CHEIL WORLDWIDE
- 몇 년 전부터 삼성 브라질법인 마케팅팀은 삼성 제품을 활용해 장애인의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고심했다. 이에 따라 도출된 아이디어들 중 하나가 제일 브라질의 <오디오 코드(Audio Chords)> 캠페인이다. 하나에서부터 열까지 제일기획이 모두 개발한...
- [TREND/CULTURE] 광고 속 그 음악 #12. 광고 따라 떼창하게 만든 레전드 밴드! 퀸과 보헤미안 랩소디
- 2018.12.06 12:00 | HS Ad
- <보헤미안 랩소디>의 흥행이 심상치 않습니다. ‘옛날 밴드의 전기 영화는 팬들이나 보겠지’라는 예상이 무색하게 관람객 수가 늘어가는 영화 <보헤미안 랩소디>. 지난 주말 누적 관객수 600만을 돌파했으며, ‘라이브 에이드’ 재편집 방송이 수도권 기준 5.4%의...
- [Cheil's up Ⅰ] ‘밤감샴’ 프레시팝으로 두피당당해지자
- 2018.11.05 12:00 | CHEIL WORLDWIDE
- 불과 8일 만에 유튜브 1억 뷰를 돌파해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일으킨 캠페인이 있다. 목소리를 잃게 되는 운동신경세포병(MND) 환자와 그 가족들에게 빅스비를 통해 희망의 메시지를 들려준 <#보이스포에버(VoiceForever)> 캠페인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.